이번 장면은 수술을 권하다 수진이 손을 다치는 내용이렇게 문을 세게 닫아버림 ㅇ0ㅇ!Aㅏ,, 내가 다 아프다;;그래서 미리 준비한!!가짜손 대령이오~가짜손 덕분에(?) 수진의 촬영은 웃으면서 마무리!화려한 옷차림의 주인공은? 바로 세완!옷이 바뀐 이유는 세완이 세자빈이 되었기 때문!귀여운 모습은 비하인드에서!멋있는 모습은 본방송에서 확인해주세요 ^_^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생존기매주 토일 밤 10시 50분